본문 바로가기

직접구입리뷰

갤럭시버드_갤럭시S10 사은품 도착!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인 갤럭시 버드 입니다.

기기변경으로 구입하여 폰도 늦게 받고, 사은품도 이제야 도착했습니다.

자! 바로 개봉하겠습니다.



개봉하면 이런모습입니다. 역시나 현재 추세에 따라 간단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갤럭시버드 케이스와 안에 버드가 들어 있구요, 충전을 위한 케이블은 있지만 충전기는 없습니다.

그리고 사이즈별 이어팁들이 들어 있습니다. S10처럼 뚜껑에 설명서가 끼어 있네요.



갤럭시 버드의 외관입니다. 전체가 하얀색이고 터치 할수 있는 부분이 갤럭시S10프리즘 화이트같은 색을 보이고 있습니다.

버튼은 하나 없고 스피커, 마이크, 충전단자만 있을뿐 깔끔합니다. 조작도 터치로 하기에 아무런 버튼도 없습니다.


S10이 아닌 제 노트9과 연결해 봤는데요, 당연하게 연결이 잘 됩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로 자동 연결 되며 어플에서 세세한 세팅을 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에 버드를 넣어 놓으면 자동으로 연결이 끊기고, 꺼내면 다시 연결이 됩니다. 터치로 통화 및 음원재생도 잘 되구요.

제가 블루투스 이어폰을 다른것은 안써봤지만, 다른 블루투스 넥밴드는 많이 사용해봤는데요 고가부터 이름 없는 저가까지 말입니다.

갤럭시 버드는 역시 통화품질도 좋고, 음악감상하기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외부소리 듣기 옵션이 있는데요.(웨어러블 어플에서 설정가능) 그 옵션을 설정하고 음원재생시 대화를 나누면 마이크에 말한듯이 들립니다. 그게 약간 신기하네요 ㅋ

아직 많은 사용은 못했지만, 사은품 치고는 상당히 만족 스럽습니다.



케이스로 무선충전이 가능하며, 당근 잘 됩니다.

쫌더 많은 사용후에 특이점이 발생시 다시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