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예정작

[영화]어스_겟아웃 제작진의 차기 기대작


이번 포스팅 주제는 3월 27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개인적으로 올해 최고 기대작 '어스'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엄청 기대하고 있는 이유는 감독인 조던 필 감독 때문인데요.

전 작품인 '겟아웃' 때문에 개인적인 기대치가 굉장히 올라갔습니다.

겟아웃은 인종차별을 큰 틀로 엄청난 상상력을 더해 굉장한 스토리를 만들어냈는데요.

감독 본인이 흑인으로서 미국에서 살아오면서 겪은 경험으로 그런 상상력이 생긴것은 아닐지 생각해봅니다.



그 차기작인 어스는 아직 개봉전이라 어떤 주제를 가지고 있을지 예측만 해보는 것인데요.

일단 공개된 예고편으로만 유추해보기엔 자신들과 같은 모습을한 자들이 나타나서 목숨을 위협합니다.

자신들을 헤치려 온사람들이 제목그대로 우리들인 것 인데요.

주제가 도플갱어인지, 또다른 평행세계에서 온자들인지, 그냥 유령이나 귀신인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저 같은 모습을 한 자들은 움직임이 일반 사람 같지 않고 기괴한것이, 공포를 조성하네요.



이 예고편을 보면 도플갱어들 중에 남자 아이는 가면을 쓰고 있는데, 그아이의 얼굴이 화상을 입은 모습이 나오는데요,

그 모습을 보니 단순히 복제인간이나 유령 같은건 아니라고 생각이 들고, 그 들도 나름의 스토리가 있는것 같아, 평행세계가 제일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되네요.


조던 필 감독의 겟아웃을 봤을때 푹빠졌던 제일 큰 매력은, 내용을 모르고 시청하였을때 예상 못한 스토리에 대한 충격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차기작인 어스 에서도 조던필감독의 뛰어난 상상력이 발휘 될지 기대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