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예정작

헬보이_세상에서 가장 강한 오른손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2019년 4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헬보이 입니다.


헬보이는 미국의 '다크호스코믹스'에서 출판된 코믹스인 '헬보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 입니다.

그 전에도 2004년과 2008년에 '길예르모 델 토르' 감독과 '론 펄먼'이 연기한 헬보이 시리즈가 2편까지 개봉했었는데요.

이번에 개봉하게 되는 헬보이는 '닐 마샬'이 감독을, 그리고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인 '기묘한이야기'의 '짐 호퍼'역을 연기한 '데이빗 하버'가 헬보이 역을 연기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의 헬보이는 그 전 시리즈와 이어지지 않고 리부트로 제작 되었는데요, 처음은 스토리의 연장을 계획했다가 제작중 리부트로 방향을 틀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전 시리즈와는 달리 R등급으로 제작 되어 훨씬 어둡고 공포스럽다고 합니다.


예전의 론펄먼이 워낙 헬보이 분장이 잘 어울렸고 그로 인해 2005년 새턴어워즈에서 최우수 분장상도 받았기에 데이빗 하버의 헬보이가 어색하지 않을까 했지만 기우였던듯 보입니다. 그냥 헬보이 자체네요 ㅋ

헬보이는 지옥에서 온 존재로 B.P.R.D 로 불리는 초자연현상 연구 방위국이라는 단체에 소속 되어 여러가지 임무를 수행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헬보이는 원작 코믹스중 '와일드 헌트'를 토대로 제작 되었다고 하는데요, 서기 566년, 아서왕에게 패한 뒤 몸이 7조각으로 나뉘어 봉인된 피의여왕이 다시 부활해 헬보이와 맞서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피의 여왕이 무려 '밀라요보비치' 입니다. 빌런이 너무 화사하네요 ㅋ

피의 여왕 이외에도 여러 빌런들이 등장하며 헬보이와 대결을 펼칠걸로 예상됩니다.


그 전의 헬보이 시리즈도 내용면에서 호평이 많았지만, 흥행에는 실패 했는데요. 이번 닐 마샬 감독의 헬보이는 어떤 모습을 보여 주게 될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